Figure Museum 취미와 생활

압구정로데오역에 있는
Figure Museum에 학생들 진로체험 인솔해서 다녀왔다.
https://goo.gl/maps/MqP8H6PbsbQ2

이수에서의 세번째 직업체험의날
첫 해는 그냥 아무도 신청 안 한 먼(?)곳 남으면 배정해달라고 했더니, 주어진 미션
보라매안전체험관.....흠
심폐소생술하러 거기까지ㅜㅜ
강력 건의해서 익년에 없애버렸다.

두번째 해는 성북미디어센터. 역시 멀었지만ㅜ
내가 섭외해서 진행한 코스라 책임감을 갖고ㅋㅋ
(진로부장은 이런 형태의 협조를 달가워하지는 않았다. 이유야 알수없지만...)
그래도 방송반 아이들과 사진에 관심있는 아이들과
괜찮은 체험을 했다.

올해는
작년 경험도 있고해서
체험장 섭외에 나서지 않고ㅋ 그냥 주어진 리스트에서 안 가 본 곳을 선택. 바로 배정ㅜ.
피규어뮤지엄.
(말은 선착순이라 하지만 아닌듯...)

Figure Museum 관람과 체험 2시간 코스.
덕후들이 4명이나 참여해서
꽤 좋은 분위기~~

아이들 활동사진 열심히 찍다 보니
여성 Figure 들이 눈에 들어와서 촬영.
흠... 저 요란스런 섹슈얼리티...


























덧글

댓글 입력 영역